본문 바로가기

호주 필리핀 정보모음

[부산 호주 워킹홀리데이 필리핀연계연수 캐나다어학연수 정규유학 현지직영 사무실] IMEC 어학원 둘러보기



필리핀 바기오에 위치한 IMEC 어학원을 소개합니다.




IMEC어학원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1. 저렴한 경비
한국의 ESL 학원에서 한달에 한 강좌(약 20시간)를 수강할 시의 비용은 약 12만원입니다. 미국 및 캐나다의 Language School에서 어학연수를 할 시의 비용은 300만원 전후의 비용이 소요됩니다. 하지만 필리핀의 경우 어디에서도 누릴 수 없는 일대일 수업의 강점, 저렴한 가격에 최대의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2. 수업의 강점
영국, 캐나다처럼 그룹수업을 주로 하는 나라에서는 영어가 생소한 한국 초보자들이 소극적인 자세로 수업을 듣게 되면 1시간의 수업시간동안 몇마디를 하지 못합니다. 필리핀만의 장점 1:1수업을 통해서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바로 잡을 수 있으며 영어를 보다 더 빠르게 향상시켜 드립니다.

3. 가깝고 간단한 연수절차
한국과의 비행시간 3시간 30분, 여권만 소지하고 따로 수속이 필요없는 비자문제, 타국에서 일어나는 까다로운 절차없이 간단한 절차를 통해서 입국 및 어학연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시원한 날씨
바기오는 한국의 봄, 가을과 같은 연중 시원한 날씨로 꿈의 휴향지로 불리우며 눈앞에 보이는 전경들과 소나무는 어학연수를 하는데 최적의 기후조건을 제공합니다.

5. 교육도시 바기오
바기오에는 높은 수준의 12개의 대학교가 있습니다. 그 중 10개는 사립이고 남은 두 개는 국립대학교 입니다. 필리핀 대학교(University Of the Philippines)의 캠퍼스를 비롯 필리핀 5대 대학중의 하나인 SLU(Saint Louis University)가 바기오 내에 자리잡고 있으며 육군사관학교가 위치해 있어 다른 도시와 달리 강력 범죄가 거의 없고, 반정부 테러 활동도 전혀 없는 치안상태가 아주 양호한 곳입니다.

IMEC어학원(International Masters of English Center) 특징


필리핀 어학연수의 최대 장점인 1:1 수업과 소규모 인원으로 구성된 (1:4) 소규모 그룹수업으로 여러분을 최고의 영어 마스터로 만들어 드리는 필리핀 어학원 중에 감히 최고라 말할 수 있는 어학원입니다.
철저한 학생관리와 교과관리, 시스템화된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여러분을 책임지고 지도합니다.
"IF YOU ARE WITH IMEC, YOUR DREAMS WILL COME TRUE."


IMEC 어학원의 프로그램 소개


- 1:1 수업
필리핀의 경우 선생님과 학생이 MAN-TO-MAN 방식, 즉 1:1 개인교습으로 5시간 수업을 하므로 강의시간 내내 학생은 영어로 선생님께 질문을 하고 대답을 하게 됨으로 영어를 최단시간 내 향상시키기에는 최적입니다. 또한 저희 IMEC어학원만의 가장 큰 특징으로 하루에 5시간을 맨투맨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단기간에 듣고 말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 1:4 수업
개인별 레벨테스트를 통하여 비슷한 수준의 연수생 4~5명이 그룹강의 전문 강사와 함께 매번 특정 주제를 가지고 토론식으로 진행되는 그룹수업은 상대방의 회화 노하우와 필수 표현 등을 배울 수 있고 토록신 공부를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맨투맨 수업만으로 부족한 다수인과의 대화능력 함양과 특정 주제를 정해 다양한 접근방식으로 개인의 어휘표현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으며 여러 사람의 다양한 대화를 자연스럽게 청취함으로써 청취력 함양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 리스닝 포커스
CNN ez을 이용하여 전문강사 한명이 3명의 학생을 개별모니커 해주며 리스닝을 통한 발음, 문법, 어휘를 전문적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학습이 CNN ez를 기초로 진행되기에 고급영어를 배울 수 있으며 연계연수를 준비하는 학생에게 권장하는 수업입니다.

- 네이티브 수업
미국, 호주, 캐나다 등 원어민 교사와 직접 대화하면서 원어민의 발음을 직접 듣고 틀리기 쉬운 발음을 교정 받고 다양한 토픽을 중심으로 자유롭게 토론하면서 보다 수준 높은 듣기와 말하기를 훈련하는 수업입니다.



IMEC 어학원 기숙사 둘러보기
IMEC어학원은 필리핀 최고의 휴양도시 바기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기오는 필리핀의 타지역과는 달리 어학연수하기에 딱 좋은 연중 18도의 온도를 유지하며 평온하고 조용한 휴양도시입니다.
IMEC어학원의 기숙사에는 16개의 유닛으로 구성되어 있고 1개의 유닛에는 2개의 방과 거실,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독립된 유닛에서 생활하는 이점으로 학생들의 개인생활을 최대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IMEC 어학원 부대시설 소개
공부에 너무 집중하여 건강 챙기기에 소홀할 수 있는 학생들을 위해 골프장과 아담한 헬스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율학습실독서실이 구비되어 있어 넓은 공간에서 공부하길 원하는 학생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공간입니다.


어학연수시에 필요한 준비물들입니다. 꼭 하나씩 빠뜨리고 오는 경우가 다들 있으시죠? 아래의 표와 비교해가며 빠뜨린 항목은 없는지, 불필요한 준비물은 없는지 꼼꼼히 확인하시고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네이버카페 호주길라잡이 를 통해서도 좋은정보 많이 알려드려요!!


한국사무실 1644-1241

호주 사무실 ~~(61)07-3211-0077


언제나 호주 필리핀 유학의 전문가 호주 필리핀 길라잡이와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