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필리핀 정보모음

[부산 호주 워킹홀리데이 필리핀연계연수 캐나다어학연수 정규유학 현지직영 사무실] ]EROOM 이룸 어학원 둘러보기



EROOM 학원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룸어학원만의
장점이라면!!




이룸어학원의 프로그램

- General Course
이룸어학원은 여러분에게 총 하루6시간의 수업 중 1:! 수업 5시만 + 1:4 그룹 수업 1시간을 제공합니다. 1:1 5시간은 여러분에게 많은 스피킹과 리스닝을 제공하려는 아룸의 바램으로 이루어졌습니다.

- 이룸에서 누리기
1. 무료 모의 토익 시험 : 월 1회 무료 모의 토익 시험 실시
2. 프레젠테션 : 각자 주제를 정하고 자료를 선정하여 영어로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는 다다양한 비즈니스 용어의 습득과 말 표현의 다양성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 클럽활동 : News Paper Club, Movie Club 등 다양한 클럽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 PROGRAMS
1. 맨투맨수업
- GRAMMAR 수업 : 단지 시험을 위한 문법이 아닌 문장을 만들기 위한 문법을 배움으로써 영어문장구조를 파악하고 바른 영어문장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장 기본적인 수업입니다.
- VOCABULARY 수업 :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쉬운 어휘부터 고급어휘를 배움으로써 자신의 의사표시를 좀 더 세련되게 구사할 수 있습니다. 
- READING & CONVERSATION  : 다양한 주제의 글을 통해 이해력과 어휘력을 향상시키며 주어진 짧은 시간 내에 내용을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 WRITING :  현지 전문 강사로부터  편지, 일기, 메일, 이력서, 무역서식, 각종 보고서 등 다양한 형식의 작문을 하면서 문법, 단어 등 문장구성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중요한 수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CONVERSATION : 어느 정도 회화에 익숙해 지면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고자 하는 자신감을 가지게 됩니다. 이 시기에 대부분의 학생들은 자신의 실력향상을 느낄 수 있는데 이 때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강사와 일대일로 대화하면서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보충하게 됩니다.
2. 그룹수업
- PRONUNCIATION CLASS : 발음 교정 및 연음 공부
- BUINESS CLASS : 비즈니스 언어의 이해와 활용
- CONVERSATION CLASS : 스피킹 SKILL 및 영어적인 마인드를 갖추게 하는 수업
- DVD CLASS : DVD영화를 통한 Idiom 및 Slang 습득

이룸어학원의 다양한 시설


깔끔한 넓은 학원 내의 모습입니다.


깨끗하고 넉넉한 크기의 기숙사에


학원 주위는 자연으로 둘러싸여 있어 늘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습니다.



이룸어학원에서 학생들과 강사들의 활동을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학생들은 선생님들과 맨투맨수업, 그룹수업 등 다양한 수업을 하고 있네요~


강사님들이 다들 이쁘시죠??^^


아래의 사진은 학생들이 수업 외에도 여러 여가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바다가 인접해 있어 스쿠버다이빙,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골프, 수영, 산악 자전거 등 본인이게 맞는 레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호주길라잡이 를 통해서도 좋은정보 많이 알려드려요!!


한국사무실 1644-1241

호주 사무실 ~~(61)07-3211-0077


언제나 호주 필리핀 유학의 전문가 호주 필리핀 길라잡이와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