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필리핀 정보모음

[부산 호주 워킹홀리데이 필리핀연계연수 캐나다어학연수 정규유학 현지직영 사무실] APC 어학원 둘러보기

APC어학원 학원소개

스티브 입니다^^

퀘존시티에 위치한 APC어학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ASIA PACIFIC COLLEGE

IT업계를 선도해 나가는 IBM PHILIPPINES와 필리핀 최대 기업인 SM은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컴퓨터 교육 기관을 공동으로 설립하기로 하고, 1991년 Aisa Pacific College(APC)의 문을 열었습니다.

 본교는 SSP를 발급할 수 있는 4년제 정규대학으로서, 교육계와 산업계의 전문가로 구성된 교수진과 균형 잡힌 커리큘럼을 통하여 Business Information 분야를 지원하고 필리핀 및 지구촌 사회의 기술산업과 소통함을 목표로 합니다.

APC는 Knowledge Management와 Business Intelligence 분야에 있어서 선구적 개척자 역할을 수행하고있으며, 풍족한 학교의 지원 하에 다양한 학내 커뮤니티가 유기적으로 이루어진 교육의 장을 토대로 필리핀의 일류 대학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APC어학원 프로그램 소개

APC어학원의 General English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








Small Group Class (동일레벨의 강도 높은 담임제 수업)

각 반의 구성은 동일 레벨의 학생들로 이루어지며 인원은 4명으로 제한합니다. 담임선생님 지도 아래 메인교재를 갖고 수업을 진행하며 듣기, 말하기, 쓰기 위주의 강도 높은 수업입니다. 일대일 수업이 갖는 단점(비교 상대의 부족)을 보완하기 위해 부과되는 과제물과 프리젠테이션 등 수업준비를 위해 학생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는 수업이면서 가장 큰 효과를 보는 수업이기도 합니다.

Man to Man (개인별 일대일 맞춤수업)

필리핀 영어수업의 최대 장점 중의 하나가 일대일 수업입니다. 학생의 부족한 점을 담임선생님과 일대일 선생님과의 상의 하에 개인에게 맞는 수업 스케쥴과 프로그램으로 진정한 의미의 개인별 맞춤 학습이 이루어집니다. 그리하여 쉽고 자연스럽게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영어실력이 향상됩니다.

Group Class (그룹별 선택수업)

수업에 따라 Native Speaker(캐나다, 미국, 호주)와 전문 분야 선생님이 주제별 수업을 진행하며 학생이 원하는 수업을 선택해 들을 수 있습니다.

추가 선택수업

토익이나 영화수업(TOEIC/Screen) 중 수업중 자신이 보충하고자 히는 수업을 자유롭게 들으실 수 있습니다.

APC어학원 등록부터 수료증받기까지

지금 준비하고 계신 분들보다 일찍 가셔서 수업을 받고 계신 분들의 모습을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먼저 공항에서 만나 오리엔테이션을 한 뒤



드디어 담당 선생님과 일대일수업을 하게 됩니다!!



말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쓰는 것도 중요하겠죠??



팀웍 발표회를 통해 좀 더 다양한 상황에서의 프리토킹도 배웁니다.




교재만으로 하는 수업이 지루해질 때쯤 미드를 통해 또 한번 공부의 의욕을 불사릅니다!!



자율학습을 통해 자신만의 시간을 갖고 오늘 배운 내용을 정리해봅니다.


쨔쟈잔~ 드디어 APC수료증을 받았습니다^^



APC어학원 기숙사소개

이번에는 APC 기숙사를 소개하겠습니다.

 다양하고 우수한 기숙사 시스템은 학생들에게 최상의 시설과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최신식 시설에서 보다 편리하고 안락한 생활을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학생들은 영어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전문 매니저가 상주하며 모든 학생들이 최상의 주거 공간에서의 편안한 생활을 도와드립니다.

 APC 기숙사만의 장점!!

1. 일체형 기숙사

2. 최신식 시설

3. 기숙사 방에서 편하게 무선 인터넷 사용

4. 남녀 기숙사를 층별로 나우어 철저히 관리

5. 조식, 중식, 석식이 모두 한식으로 제공







APC어학원 시설소개

APC 어학원에서는 최고의 강의실은 물론 학생들이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끔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부에 필요한 책들은 도서열람실에서 찾을 수 있으며




지친 몸의 피로를 풀기 위해 골프장에서 골프도 즐기고~

 

농구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APC어학원 야외활동 소개

APC에서는 전임 활동 코디네이터들이 있어 학교에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별 활동을 통해 영어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 학교 및 기숙사 내 과외활동

- 버디프로그램 : Asia Pacific Collehe(APC) 를 방문해 외국인 친구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 대학교 청강 및 초빙수업 : Aisa Pacific College(APC) 를 방문해 직접 대학생들의 수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교냐 독서실, 컴퓨터실, 농구장, 배드민턴장 등은 학생들에게 오픈된 공간입니다.

- 크리스마스나 할로윈의 학교 축제에 대학생 및 선생님들을 초대해 들거운 시간을 함께 보냅니다.

2. 다양한 야외활동

- 매 주말마다 게시판을 통해 소개되는 필리핀의 여러 명소를 저렴한 가격에 여행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깨끗한 해변에서 해양스포츠(요트.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스카이다이빙 등) 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주말 야외 활동은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APC어학원 주변시설소개

APC어학원의 주변시설들을 소개하겠습니다.

귀여운 간판이 트레이드마크! 벌써부터 군침이 도는군요.



느긋하게 차라도 마시며 쉬어볼까요?




네이버카페 호주길라잡이 를 통해서도 좋은정보 많이 알려드려요!!


한국사무실 1644-1241

호주 사무실 ~~(61)07-3211-0077


언제나 호주 필리핀 유학의 전문가 호주 필리핀 길라잡이와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