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야구이야기

장성우는 상장직전 블루칩 주식같네요 ㅎ

그런거 있잖아요
수익 많이 나고 이번에 상장하게 되는 주식회사
그러다 보니 여기저기 모두의 이목이 주목되는거 같네요

다시한번 정리해보는 블루칩 장성우의 가치

1. 수비 = 한동안 강민호보다 나음 이란 소리도 들음
2. 나이 = 20대 중반도 안됨
3. 군대 = 해결
4. 포지션 = 포수
5. 타격 = 2군상무에서 한단계 업글했다고 함

이쁘고 착하고 성품좋고 몸매 좋은 여자들에게 들이대는것과 같겠죠 ㅋㅋㅋㅋ
그냥 사장입에서까지 나온 말이니 우린 걱정하지 맙시다~~~

ps : 박병호 + 10승 이건 그냥 상징적인 이야기인거죠 ~ 넥팬들 기분 나뻐하지 마세용 ~

예를들면 난 내애인이 세상에서 더 이쁜거 같애 !
김태희 전지현 손예진 보다 더 ! 라고 말한다고 한들
말이 안되는건 누가다 ~ 다 아는데 ~ 그거가지고
그친구 애인 사진과 함께 김태희 손예진 전지현 사진 뽑아주면서 하나하나 따져주는분은 없잖아요 ㅋㅋㅋㅋ